반응형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실제 사용후기..카드가 이쁘네요


주로 모바일로 쇼핑하는 1인입니다. 요즘 핫한 삼성페이는 사용못하고 (노트4는 안되네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만 사용중인데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전신청 받는다는 소식에 바로 신청을 했죠. 그 전부터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던지라. 방갑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플라스틱카드 말고 모바일카드로 되었으면 했는데.. 암튼 얼마전에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네이버페이 로고가 있고 깔끔한 화이트색입니다.

주변 지인들이 이쁘다고 자기들도 신청한다고 하네요

신용카드가 아니다보니 등급 걱정 없이 발급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굉장히 빨리 왔어요

본인 말고 대리인으로 받아도 되구요

주거래은행이 아닌 신한체크카드지만..

네이버페이 결제계좌랑 연동이 되니 상관은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사전신청을 한 사람들은 2016년도 12월까지 2% 적립이 됩니다. (그 이후는 1%) 그냥 신청하신 분들은 1%입니다. 중요한건 실적을 따지지 않는다는 거죠. 그래서 대학생들이 사용하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반 신용카드 혜택을 보면 외식 10~20%, 통신비 10% 그런 혜택이 있는데요. 거기에는 전월실적조건이 붙게 됩니다. 그럴 경우 최소 3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월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체크카드중에서는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20만원 이하 유저들에게 좋을꺼 같기도 하구요.





사용등록을 해야 되는데 저는 그냥 ARS로 했습니다. 

신한카드 앱을 설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해도 되지만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기에 

그냥 전화로다가 했습니다.





대중교통을 그리 많이 이용하지 않지만 

혹시 몰라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신청했어요





네이버앱APP실행화면입니다.

현재 포인트 3687점이 있네요. 




네이버페이로 쇼핑한 후에 

구매평을 작성하면 100원~500원(판매자마다 다름)씩 

적립이 되는데 의외로 쏠쏠하더라구요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방법


일반적으로 체크카드는 계좌에 잔고가 있어야 결제가 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용방법은 연결계좌에 잔액이 있으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우리은행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요. 테스트로 신용카드로 충전을 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숫자 6자리만 누르면 되니 완전 편리하죠. 빠르구요.




1분까지는 아니고 거의 1초에서 5초만에 됩니다.





일반 시용카드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충전한 화면입니다. 


현재 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총 32800원이 있네요. 

바로 원할머니보쌈 주문해서 결제도 해보구요. 




첫 결제시 2,000원포인트 혜택이 있고 

첫 송금시 2,000원 이벤트가 있습니다. 


요건 이메일 화면~ 

이메일로도 같이 안내를 해줍니다. 

용하기 편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카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