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무선청소기 가볍고 좋네요



그동안 사용하던 청소기가 슬슬 말도 듣지 않고 코드가 거추장 스러워 청소할때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무선청소기를 알아보다가 다이슨과 함께 하고 싶었지만 가격부담이 심하게 와서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20만원 이하의 가격대 코드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핸디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였습니다.




생각보다 큰 박스에 놀랐네요. 실제로 보면 더 큽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오프라인보다는 확실히 온라인이 가격메리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보지 못하는 점아 아쉽긴 한데 그럴 경우 마트가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는 네이버지식쇼핑 가격비교한 후에 최저가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아기 장난감청소기가 옆에 있어 

그냥 찍어봤어요





박스를 개봉합니다. 

꼼꼼하게 포장이 잘되어 있네요

청소기 파손 방지를 위해 부속품

하나하나 개별포장과 함께

충격방지박스안에 잘 놓여져 있네요.





그냥 바로 사용하면 될줄 알았는데

조림해야 될게 제법 있네요.

뭐~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집에서는 핸디형 청소기 하나쯤은 있으실텐데요. lg 코드제로 청소기는 이렇게 핸디형으로 분리가 되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소파청소나 자동차 청소할때 가볍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트 청소를 해봤는데 그리 깨끗하게 흡입하지는 않았네요)



튼튼하니 마음에 드네요. 




미 사용시 청소기를 

올려두는 거치대입니다.





노란색 박스가 리튬 배터리입니다. 교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며 충전시간도 4~5시간 정도라 타사 제품에 비해 충전시간이 짧습니다. 




리튬배터리는 니켈배터리에 비해 수명이 길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흡입력이 유지됩니다.






안티헤어브러쉬~ 모르고 밑면을 찍지 못했네요. 엉킴이 없어 편리합니다. 칼형브러시랑 솔형브러시도 들어 있어 창틀, 소파 청소등에 좋습니다.








사진에 분명히 찍은거 같은데 없네요. 배터리 잔량표시도 되어서 작동상태를 눈으로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led라이팅기능으로 구석진곳의 먼지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슬림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흡입력이 아주 좋다라는 표현을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편리성, 가성비부분에서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