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우스 스프레이...페리오 덴탈쿨링 뿌리는중입니다



매년 초에는 금연을 결심하지만 작심삼일만에 끝나게 되네요. 요즘은 정말 담배피는게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거래처 미팅 가거나 비흡연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때 은근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그래서 아는 형님이 마우스 스프레이 사용해봐라 해서 저번주에 구입해봤습니다. 참 얼마전에 술자리가 있어서 고기랑 먹고 버스에 올랐는데 어떤 여성분이 불쾌한 표정을 지으면서 코를 막고 있더라구요... 좀 난감했네요. 





종류가 다양한데 치약을 페리오로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손이 가더라구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답입니다. 가격차이가 좀 나는 편이거든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은근 쌓여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다음날 빠르게 도착~





페리오덴탈쿨링 총 3가지 맛?


스피아민트 - 시원하지만 약간 맵게 느껴졌네요. 

자몽- 여성분들이 사용하면 좋을듯 하네요

아이스민트 - 쿨한게 저 같은 흡연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생전 마우스스프레이는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일단 3가지로 2개씩 골고루 사봤어요





용량은 6.2ml 로 약 120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천연향균제 잔트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참 구강이 건강하지 못한 분들은 사용하지 말라고 쓰여 있습니다. 에탄올이 있어서인지 약간은 자극성이 있습니다. 





제조일자는 1달전으로 나와 있구요. 사용기한은 36개월이니 넉넉한 편입니다. 크기가 작아 휴대용으로 좋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지금까지 수십회 분사해봤는데 분사력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자주 뿌리면 좋지는 않을꺼 같고 가끔 텁텁하거나 음주,흡연후에 뿌려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스프레이 가격은 개당 2천원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택배비포함) 이상 페리오 텐탈쿨링 짧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