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LB부츠 이월상품으로 득템하기


답답한걸 싫어하는 성격인데

이번 겨울에는 부츠가 그렇게 신고 싶더라구요

쏘렐꺼 마음에 드는게 있었지만

잘 신지도 않을꺼 같고 고민하고 있다가

우연히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인천 롯데팩토리아울렛에 들렸다가

살 생각 전혀 없었는데 

3만원에 MLB부츠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그만~ ㅋㅋ

모자는 가끔 여기서 사는데

확실히 가격이 착합니다.






저렴하게 부츠 하나 들고 집에 오니 괜히 좋네요.





265mm인데 좀 타이트하게 샀어요

워커나 부츠는 좀 헐렁하면 매우 불편하거든요.

STYLE NO. 32SH33341-2





고급지진 않지만 편한 느낌...

밑창은 고무, 테두리쪽은 소가죽

전체적으로는 면으로 되어 있어요.







제조년월일이 좀 됐네요 2년 정도

정가는 109,000원이네요.





저는 이가격에 팔았으면 구입하지 않았을듯하네요.





밑창은 하얀고무로 되어 있는데

착용감은 좋으나 오래 신고 걸어다니면

발바닥이 살짝 피곤해 하네요.






MLB부츠 안쪽은 이렇게 털로 되어 있어서

추운 겨울~ 따뜻하게 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Major League Baseball







추울때는 운동화만 신고 다니기에는 힘드니

이렇게 따뜻한 겨울 부츠 신고 다니니 좋더라구요.

확실히 따뜻합니다.




발목부분은 이렇게 살짝 접어주고 

청바지랑 같이 입어주면 겨울 코디 나름 괜찮을꺼 같습니다.

착용샷을 못 찍었네요 ㅠㅠ

MLB부츠는 이월상품 제대로 가져왔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