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 드로즈 엘르ELLE 옴므로 2개 사봤어요


그 동안은 그냥 삼각이나 트렁크 위주로 입고 다녔는데

얼마전에 너무 아저씨 같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남자 드로즈를 구입해봤어요

홈쇼핑에서 10개 살까 했는데 

처음 입어보는거라 일단~ 이것만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푸마 같은 스포츠브랜드보다는

ELLE 엘르가 좀 뭐랄까? 있어보이는 음

신축성도 좋고~ 착용감은 말할것도 없이 편하네요

단 좀 낀다고 해야될까... 





속옷쪽은 밝은 색보다는 어두운 색을 선호하는데

이 드로즈는 색상 선택에 있어 실수를 했네요

그래도 계속 입으니 좀 익숙해지긴 하더라구요




구입처는 갤러리아몰인데요

박스는 커다란데 이렇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그냥 비닐팩으로 패킹해서 와도 괜찮지 않을까요





판매가격은 2만원이지만.. 저는 1장에 7200원에 가져왔습니다.

평균 이 정도 가격대더라구요





의류 쇼핑을 할때는 신상품보다는 1~2년 재고 상품을 

선택하는 편인데요. 제품 하자는 전혀 없고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거든요 




남자 드로즈로 처음 엘르꺼 사봤는데

바느질 상태도 무난하고 가격도 괜찮았습니다.






일단 2장 드로즈 입어봤는데 

편안함과 함께 딱 붙는 느낌은 좋지만

통풍은 전혀 되지 않기에 약간 답답한 감은 있었네요

아직 처음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