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발란스 슬리퍼 플로트2 슬라이드로 겟잇


집 앞에 나갈때는 보통 쪼리를 신고 나갔는데 

오랫동안 신어서인지

가운데 끈이 끊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저기 알아봤는데 제가 원하는건

3만원대더라구요 

그냥 편안하게 신을건데 대충 사자해서

1만원 후반대로 해서 뉴발란스 슬리퍼를 구매했어요





배송은 다음날 빠르게 도착

인터넷으로 뭔가를 구매할때는 가격차이가 워낙 다양해서

시간이 제법 걸리게 되더라구요

괜히 비싸게 사면 호구 된 느낌이구 말이죠.





New balance Men/s Float Slide

Black color  SD104BS





포장이 잘 되어져 있네요






무난하게 검정색으로 샀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했구요

디자인이 좀 투박하죠?





제 나이때 그냥 무난하게 신기 좋더라구요

밑창에는 구멍이 뚫려 있어 발냄새 걱정은 없겠네요 ㅋㅋㅋ






뉴발란스 슬리퍼는 이거보다 더 이쁘고 멋진 제품이

정말 많습니다.





뉴발란스 로고가 좀 어설프게 찍혔네요

디자인 크게 보지 않고 가격 보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할꺼 같네요

단, 좀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1만원 더주고 

다른 슬리퍼 알아보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