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가집김치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오늘 왜 이리 추운지 그냥 편하게 입고 나갔다

얼음인간 될뻔 했네요

김장 전에 김치가 급하게 모자라서 

종가집김치 5kg을 주문해봤어요

2만원정도 하는데 1~2개월은 먹으니 

가격면에서 그닥 나쁘지도 않고 편리하긴 하네요





생활용품, 식품구입을 90%를 온라인으로 하는데

매번 느끼는거지만 정말 살기 좋은 세상인거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주문하면 다음날 집까지 바로 날라오고 말이죠 





종가집김치 5kg입니다.

신선도가 잘 유지되면서 무사히 집까지 와주었네요





우리땅맛김치(백두)

국산 절임배추부터해서 모두 국산이네요 

고춧가루까지도~

해썹인증에, 로하스까지~




종가집 아이스팩이 꽤 오랫동안 유지되더라구요

여름에는 시켜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이건 재 사용이 가능하니 캠핑갈때 활용하면 좋더라구요





김치 포장을 풀고 김치냉장고에 넣어야겠어요






우리 어머니가 해준 김치보다는 못하지만

그냥 귀찮거나 잠깐 먹기에는 나쁘지 않네요



가격적으로 큰 부담도 없고 말이죠





우선 바로 먹기 위해 유리용기에 담았습니다.

온 가족이 다함께 모여서 힘 모아 김장하는것도 

재밌는데 말이죠 끝나고 나서 보쌈 먹는 재미도 있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