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슬립온 보닌꺼 가성비 괜찮네요 인증샷~


어제 과음을 했더니 하루종일 힘이 드네요

얼마전에 슬립온을 샀는데요

과감하게 브랜드로 좋은 놈 살까 하다

가성비 괜찮은 녀석이 있어

바로 질렀습니다.


나이가 슬슬 들어서인지 패션에 그닥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인데.. 






탐스 같은 천? 재질로 살까 하다

리얼가죽으로 된 뱀피무늬의 보닌에서 나온

남자슬립온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특별히 교환할일은 없지만..






색상은 무난하게 블랙으로 샀어요

어떤 바지랑도 코디하기 무난하자나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구두쪽은 가죽이 답인거 같더라구요

착용감에서 확 차이가 나거든요





밑창은 화이트톤으로 되어있구요

면바지나 정장바지랑 입어도 무난합니다.

반바지 역시 커버 되구요

참 사이즈는 한치수 작게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슬립온 특성상 끈이 없다보니

큰걸로 사게 되면 걸을때 매우 불편합니다.





밑창은 너무 얇지 않고 2~3cm정도 됩니다.

딱 적당하죠





바닥이 이렇게 되어 있어 미끄럽지 않고

걸을때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보닌이라는 브랜드가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더라구요

가성비 괜찮더라구요





밴드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벗었다 신었다 할 수 있습니다.





맨발은 아니구요 ㅋㅋ

페이크삭스 신었습니다.

여기에 긴 양말 신으면 안습이죠







출근길에 잠깐 벤치에 앉아서

 남자슬립온 신고 인증샷~ 찰깍

곤색 면바지 롤업해서 신어봤어요





디자인 무난하고 가격 적당하고 튼튼한게

괜찮은 편입니다.

더 이쁜것도 많지만... 일단 요걸로 당분간 버틸려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