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선풍기 책상에 올려놓고 쓰기 좋네요


무더운 날의 연속이네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도 안했는데 왜 이렇게 더운지 모르겠어요

사무실이 중앙난방이라 에어컨 가동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오후6시면 끊기 거든요

그래서 책상에 올려놓고 쓰기 좋은 미니선풍기를 사봤어요






블루랑 핑크 해서 총3개를 샀는데

팬이 작은 미니선풍기라 그런지 시원함은 soso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박스가 제법 크네요

에어컨 약하게 틀고 이거 켜 놓으면 제법 시원하기는 합니다.

단독으로만 책상에 놓고 키면 바람이 다이렉트로 들어와

눈이 살짝 아프네요.






핑크는 여성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듯

같은 사무실에 일하는 여직원에게 선물해줘 보는건 어떨까요?






책상에 놓을데가 없으면 

집게로 파티션이나 책상 끝머리에 잡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탠드 기능도 있어서 그냥 세울수도 있구요





저는 그냥 책상에 세워놓기로 했습니다.





편하게 집게, 스탠드형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올 여름은 더 덥다고 하는데 얼마나 더울지 기대되네요

매년 더워지고 이제 우리나라는 4계절이 아닌 여름, 겨울 2계절인가 봅니다.

시원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