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제노믹스 괜찮네요


전에 스마트폰 기변 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제노믹스 차량용 거치대

SHG-P2500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거치대의 필요성을 크게 못 느껴 그냥 옆 좌석이나

기어 앞 수납공간에 놓고 다녔었는데

네비 이용할때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송풍구에 끼우는 거치대를 살까 하다

마침 요놈이 도착해주었네요

그냥 대쉬보드에 붙이면 되는거고 모든 기종 장착이 가능합니다.





젤 패드 형식이고 부착후 24시간 경과 후에 사용하라고 했지만

저는 바로 스마트폰 거치해서 사용했는데

튼튼하게 잘 거치되더라구요

흡입력, 부착력도 뛰어난 편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한번도 떨어져본적이 없네요




집게형식인데요

벌려서 스마트폰을 끼우면 되는데

집게부분은 스폰지로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 생활기스 염려는 없었습니다.





more simple, small, strong 


네 맞습니다. 작고 강하고 간단합니다.




블레드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장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쉬보드 깨끗하게 닦고 젤패드 이형지를 제거하고 붙인다음에

잠금슬라이드를 뒤로 밀어 고정시킵니다.


제대로 고정이 됐는지 힘껏 땡겨보고~확인후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됩니다.





제 차에 잘 장착된 모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어도 무리 없이 잘 들어가네요

6인치 이상 폰은 좀 무리고 5.7인치까지 해봤네요





상하좌우 모두 스무쓰하게 잘 움직여주고

네비쓸때 꽤 유용하네요


스마트폰 차량용거치대 제노믹스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