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용 캐리어 24인치 미스터보울러 T50 샀어요


저번달에 외국에 잠깐 나갈일이 있어

집에 캐리어를 찾는데.. 바퀴가 고장이 나서 ㅠㅠ

급하게 소셜에서 3만원대에 가져왔습니다.

10000개 이상이 팔렸더라구요

생소한 브랜드지만 디자인도 이쁘고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오후 2시경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집까지 도착했네요

색상은 OCEAN NAVY로 선택했어요

밝은 색으로 할까 하다 지저분해질까봐

어두운 계열로 했네요






잠금장치 설명서

초기비번은 0000으로 짐싸기전 숙지합니다.




메탈계열인줄 알았는데 ㅋㅋ

이 가격에 제 욕심이였죠 

재질은 합성수지 ABS입니다. 

푹 누르면 들어가는 그 정도~

학생이나 가볍게 여행가시는 분들께 적합할꺼 같네요





MR-1 휠은 미스터보울러에서 자체 개발한 이중바퀴라고 하네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싸구려 샀다가 바퀴가 금방

망가져서 고생했던 적이 있거든요.

캐리어 사실때 이부분도 충분히 고려해야겠습니다.







자물쇠 파손없이 검사가 가능한 TSA자물쇠입니다.

미국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TSA 인증 자물쇠가 꼭 필요하실겁니다.





보급형 캐리어다보니 요 손잡이는 좀 어설프네요

플라스틱재질로 그닥





단계별로 부드럽게 접히는 손잡이

잘 펴지고 접혀서 괜찮았습니다.





지퍼 역시 부드럽게 이동 되구요

참 색상은 아이스블루, 매직블루, 오션네이비 3종류가 있는데

여성분들이라면 아이스블루가 이쁠거 같네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가 됐더라구요

파티션이 잘 되어 있어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지퍼로 내부까지 볼 수 있는데 그 부분은

본드칠이랑 쫌~ 

24인치라 옷이랑 충분히 수납이 가능합니다.





SIZE UP

지퍼를 열면 10% 이상의 공간이 더 늘어납니다.





미스터보울러 T50 

선글라스 낀 신사 로고 심플하네요





3만원대 이정도 여행용 캐리어는 충분히 만족감을 주었네요

이게 만약 5만원 이상이였으면 SOSO 였을꺼 같구요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학생들이나 20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꺼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