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발란스 774 진리였어(M774GY3)


클스마스 선물로 받은건데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네요

선물 받은 녀석은 뉴발란스 774 입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완전 만족입니다.

평소때 운동화를 즐겨 신지는 않지만 

이거 하나 있으니 든든하더라구요





뉴발란스 774는 정가로 10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

이건 소셜에서 병행으로 6후에 얻어왔다고 하네요.

가격 차이가 심하니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M774GY3

운동화 270mm신는데 아주 살짝 크네요

런닝화로 나온거 같은데 운동할때도 무난하지만

청바지나 캐쥬얼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여성분들, 커플신발로 많이 신더라구요.





하부는 합성고무로 꽤 튼튼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게는 435g으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이런 사진이 흔들렸네요

뒤태가 이쁜 뉴발란스774인데..

ㅜㅜ





통풍이 어느정도 되는지라

추운 겨울에는 바람이 송송 들어옵니다.





위쪽은 합성가죽과 나일론으로 되어 있고

안감은 폴리에스테르입니다.





밑창부분이 이상하게 로고 없이 

그냥 퍼런 깔창입니다.






운동화 끈을 안으로 감춰버릴까 했는데

유니클로 테이퍼트 진이랑 같이 신어봤어요

그간 신어왔던 뉴발란스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이나 내 운동화 뭐살까

고민이라면? 뉴발란스774 는 후회없는 선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디다스 이큅먼트도 이쁘긴 하지만...

컬러는 네이비도 있지만 그레이가 가장 무난하더라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