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피드랙..튼튼하고 가성비 좋아요


이번에 이사간 집에 마땅한 수납공간이 없어

고민하다.. 선반으로 할까 하다

검색해보니 스피드랙이라는 조립식앵글이 

좋다고 해서 직접 구매해서 설치해봤습니다.





굉장히 무겁습니다. 

손 조심해야 하구요.

완전 맞춤형으로 원하는 크기 

칸, 색상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철재앵글과 합판이 따로 배송이 되니

하나만 왔다고 바로 스피드랙에 전화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큼지막한 합판입니다.

아~ 여기는 뒷편이구요

우드합판이랑 백색합판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우드로 골랐어요




다행히 모든 부품 빠짐 없이 왔습니다.

포스코 강철로 제작해서 그런지

완전 튼튼해보입니다.





스피드랙 메뉴얼 잠깐 정독 빠르게 해보구요

대피실, 다용도실, 세탁실, 방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탁기, 드레스룸, 책장, 책상 등 말이죠.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무볼트 방식으로 그냥 고무방치로

땅땅 때리면 됩니다.





요렇게 사각으로 되어 있어

결속력이 딴딴합니다.

1.6mm 포스코강철로 

국내생산이라고 하네요






하부는 이렇게 받침대만 끼면 되구요





홈에 맞춰서 고무망치로 두드리면 되는데

그 과정을 사진에 못 담아 아쉽네요

그리고 합판을 위로 올리면 끝이구요





저는 스피드랙 4단으로 설치완료했습니다.




제가 직접 앉아도 봤는데

문제 없이 튼튼하더라구요





앗 너무 지저분하죠.. 

일단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급하게 

이것저것 다 넣어놨습니다.

다용도실 선반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스피드랙으로 설치해봤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튼튼한게 마음에 드네요

연장 같은거 필요없이 여성분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