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으로 맛짬뽕 끓여먹기


나른한 토요일 오후네요. 

밖에 나가는것도 귀찮고 그냥 누워서

미드에 빠져 있다고 출출해서

마침 있떤 맛짬뽕을 끓여 먹었습니다.





일반 라면보다는 좀 비싸지만

예전에 한창 즐겨 먹었던 라면입니다.

매콤하고 어느정도 짬뽕 맛도 나서 

먹다가 질려서 1년동안 이별을 했었는데..




요리에는 재주가 없어서..

다른 분들은 각종 해물 넣고 

리얼 짬뽕처럼 끓여 드시던데..





정확히 불 500ml 맞춰서 끓인 후에

면이랑 스프 넣었습니다.

바글바글 끓고 있네요.





야채볶음풍미유라는 소스가 들어 있네요

이것도 같이 넣어주구요





얼마전에 한 김장김치입니다.

약간 덜 익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이렇게 오늘 점심은 라면과 함께 하네요

맛짬뽕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밥까지 말아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네요. 

역시 라면은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