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페브리즈 유해성, 불매운동 많이 많은데요

아는 분이 쓰지 않는다고 저한테 덜컥 주시네요

그간 차량용 방향제는 2년 전 이후로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처음에는 모과를 올려 놓고는 했는데.. 쩝

어찌됐든 받았으니. 한번 써봤습니다.





올라서기 위해서 어렵게 달려야 되지만

내려가는건 한순간인거 같네요

페브리즈 차량용방향제 

살사나이트향입니다.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헤매고 있네요





캡을 제거하고 병을 장치에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키워주면 됩니다.





살사나이트향은 정말 제 취향이 아니네요.




상쾌한 아침향도 있던데 그거 주시지

향이 좀 강해서 음. 무스크향이랄까..

호불호가 갈릴꺼 같습니다.






이렇게 병을 끼우고..





자동차 송풍구에 끼면 끝입니다.

1부터 5까지 단계별 조절이 가능한데요

향이 강하니 1로 해도 충분합니다.

최대 45도로 더이상 기울어지면 흘릴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랄게요.

약하게 한 상태에서 최대 70일 간다고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