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멤버쉽 카라이프..무료세차 하고 왔어요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귀찮아서 그냥 미루고 있던 티멤버쉽

카라이프 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차에 대한 애정도 권태기라 그런지

많이 식은 상태여서

세차는 수개월에 한번 하는 정도인데요

이번에 t carlife를 이용해서 무료세차하고 왔습니다.





skt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알지 못하면 누릴 수 없으니...


신청한지 7일 안되서 도착한

티카라이프 카드 





운전하시는 분들중에 sk유저분들이라면

필수로 가입해야 되는 멤버쉽카드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무료세차 3~4회 (1년)

엔진오일 무료~50%할인

에어컨히터필터 30%할인, 공임 10~20%할인

와이퍼 30~40%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주유 리터당 20원할인은 큰 의미가 없을꺼 같네요

기존 신용카드에서 40~80원 혜택을 받고 있거든요


하지만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 한정이라서

sk주유소로 갈때는 필요할 수도 있겠습니다.





티멤버쉽 vip가 아닌 일반회원도 

무료세차 3번이 가능하니

쏠쏠하게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티카라이프 멤버쉽을 이용해서 무료세차를

받기 위해서는 sk직영주유소로 가야됩니다.

저도 처음에 아무데나 갔다가 직영으로 가세요~

라는 말을 듣고.. 좀 어리버리 했네요 


드디어 직영을 찾았습니다. 인천 xx주유소





해피오토멤버스 이용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는 몰랐었음...




세차 전에 카라이프카드를 제시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영수증을 주십니다.

저는 오늘 처음 사용하는거라..




vip기준 무료세차4회 중 1회차감되서

3회 남았습니다.





세차가 시작됩니다.

정말 오랜만에 하네요..

차를 바꿀때가 되서 그런지..

너무 무관심해졌네요 





시원하게 거품목욕하고~ 나옵니다.

카라이프 무료세차하는 방법 간단하죠


먼저 카라이프 멤버쉽카드발급 받은 후에

 sk직영주유소 찾아서 세차하면 끝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