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장기렌트 바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핫도그입니다. 요즘은 새차 할부구매나 일시불 구매도 많이 하시지만 장기렌트로 많이 알아보시더라구요. 특히 사업자 분들이라면 세금혜택 때문에 이용을 많이 하시는데요. 허,호,하 번호판이 단점이긴 하지만 나름 장점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오늘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에서 장기렌트 견적을 바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제가 이번에 알아본 차는 기아차 쏘렌토입니다. 국내 suv에서 제일 잘 나가는 차 중의 하나죠. 현대 싼타페를 밀어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러 문제점도 있다고는 하네요. 장기렌트 할때는 한군데만 알아보기 보다 최소 3~4군데서 견적을 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다들 차이가 꽤 있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알아본 곳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입니다.




대부분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견적문의 알아볼려면 연락처 남기고 해야되는데 여기서는 이렇게 차종 선택후에 원하는 트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럭셔리 모델을 정해봤습니다.





옵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쏘렌토 최하위 트림 럭셔리에는 버튼시동스마트키가 없다보니 옵션 선택은 필히 해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죄장선택을 합니다. 스노우화이트펄은 80,000원이 추가되네요. 저는 메탈스트림이나 플래티늄그라파이트가 좋더라구요.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장기렌트의 최장렌트기간은 48개월까지 가능하네요. 보증금은 0~30%까지, 연간 운행거리는 2만부터 무제한까지입니다. 거기에 정비서비스 등이 있으니 여건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시뮬레이션을 해봤는데 471,900원이 나오네요. 




이렇게 4년 동안 타다가 계약이 만료 되는 시점에서 차를 반납하거나 인수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인수비용은 1200만원 정도 나오네요. 참고로 장기렌트는 초기에 취득세는 면제되나 향후 인수시에는 발생됩니다. 무료장착용품으로는 루마썬팅이랑 블랙박스를 제공해주세요.





보증금을 20% 낮춰보니 484,000원으로 약 13000원 정도 더 나오네요. 여유가 있으시다면 보증금을 최대로 넣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돌려 받는 돈이고 이율로 따졌을때 이득입니다.





전국으로 출장 많이 가시거나 영업하시는 분들은 차량운행을 많이 하실텐데요. 이럴경우 연간운행거리 제한이 없는 무제한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약 17,000원 추가됩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장기렌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렇게 바로 월 렌트료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군데 견적 잘 뽑아서 좋은 곳 선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