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수산동 맛집 따뜻한 분위기 바오밥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기 위해 검색하다

유명한집 말고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을 가기 위해

검색해본 결과 바오밥 키친&카페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남동구청 지나서 좌회전 

쭉 올라갑니다.

동네가 좀 어두컴컴하네요.

지나가다 찾아오기는 어렵겠네요.

자세한 위치는 다음지도 참고해주세요.




도착했습니다.

인천 수산동 맛집 바오밥




야외 테라스도 이렇게 있어

차 한잔 마시거나 와인한잔 마실때 좋을듯 싶습니다.





실내는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납니다.

소품하나하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은은한 조명과 함께

가족분들이나 연인들이 오기 제격이더라구요.





거의 문닫기전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크림파스타 15,000원

 먼저 주문했어요.

커다란 접시에 정갈하게 담아져 나왔습니다.

구운베이컨이랑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왼쪽은 크림파스타 오른쪽은 명란오일파스타입니다.





적당히 새콤한 피클도 마음에 들구요.




명란오일파스타는 15,000원입니다.

저염생명란, 과리고추, 엔초비




크림소스 정말 마음에 드네요

적당히 느끼하니 입에 잘 붙습니다.

빵 뜯어서 찍어 먹고 싶은데...




금새 접시를 비워냈네요.







후식은 아이스커피랑 허브차로 선택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깔끔한 차 한잔 하니

이보다 행복할 수는 없겠습니다.




인천 수산동 맛집 바오밥카페앤키친 찾아가는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