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래동 맛집 동경화로 문래역 근처 한우 잘하는 식당



요즘 단백질이 부족한지 몸에 힘이 없고 피곤하고 그래서 

문래동 맛집으로 유명한 동경화로 문래점에서 

소고기 먹방을 했어요!

문래역에서 한우 맛있기로 소문이 난 곳인데요.




위치는 찾기 쉬운곳에 위치해 있어서 해매지 않고

방문 할 수 있었는데요. 문래역에서 1분도 안걸려서

대중교통 이용하기가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자동차를 끌고 오면 복잡할거 같아서 지하철을 이용했는데,

문래역에서 5번 출구로 나와서 길 따라서 가면

홈플러스가 나오는데 그쪽 맞은편에 있어요.




빈티지 느낌이 나는 간판이 반겨주고 있는데,

역시 딱봐도 문래역 맛집 같은 스멜이 납니다!



소고기를 그릴에 구워먹을 수 있는게 참 매력적이에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깔끔하면서 안정적인 느낌이 들어서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이쪽은 예약석인지.. 다행히 비어있어서 살포시 사진

담아봤어요. 왼쪽에는 손님들이 있었고

오른쪽에는 다찌식으로 혼자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조명이 참 예뻣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술들이 

더 맛있어 보였었어요!



술잔도 아기자기 하고 사케로 인테리어 한게 독특했어요.



와인잔도 잘 관리 되어있는지 먼지 하나 없어 보였어요.



지인이랑 저는 

소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이것저것 먹고 싶었는데,

저희한테는 동경세트가 딱 이었어요!



동경세트는 3가지 부위를 맛볼수 있는 메뉴인데,

대표적으로 안심이랑 채끝살 등심을 맛보았어요.



기본찬도 깔끔하게 나왔는데 다양한 소스가 굳! 입니다.



깔끔한 화로가 나오는데 바로 여기에다가 구워먹어용^^



정말 센스있게 고기를 하트 모양으로 주셨어요!

육즙이 대단했습니다.



새우살이라는 부위인데, 특수부위라고 해요.

저희는 추가에서 먹어 봤어요!



기름기가 적으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예술이랍니다.

타지 않게 굴려 줬는데, 육즙이 빠지지 않았어요!



특히 고기 누린네가 나지 않고 느끼 하지 않았어요!



다 익힌것도 좋고 약간 덜 익혀서 먹어도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곁들여 먹거나

이렇게 와사비 살짝 올려서 드셔보세요.

또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고기가 식지 않게 다 구운 것은 이렇게 달궈진

후라이팬에다가 옮겨 놓았어요. 



구기 구울때 저는 일반 숯인줄 알았는데, 

비장탄 이라는 숯을 사용해서 그런지 더 향이 좋았어요.



문래동 맛집인 이곳은 레스팅이라는 작업을 한다던데, 

고기 겉 부분을 바삭하게 입혀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하기위해

실온에 놓는 작업을 하신데요.



그래서 그런지 질긴곳 없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 했어요.



짜잔! 된장 술밥도 주문해 봤는데, 비주얼이 대단하죠?

맛도 대단했어요.



고기만 먹다가 후식이 땡길때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적당히 짭짤해서 밥말아먹기 딱 좋아요!



된장 중간에 야채도 많고, 고기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어요.



지인은 라면도 먹고 싶다고 해서 오사카 라면을 주문했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입가심으로 제격이었어요!



제가 면을 엄청 좋아하는데, 고기도 먹고 밥도 먹고

면도 먹고 일석삼조 였답니다!



함께 먹었던 안심도 기름기가 적으면서 부드러웠고,

등심은 적당한 기름기와 씹는 맛이 좋았어요!




중간에 레드와인도 곁들였는데, 역시 소고기에는 

레드와인 아니겠습니까??

원래는 소주를 즐겨 먹는 편이지만

이 날은 좀 분위기 잡고 간만에 와인을 마셨네요.



문래동 맛집에 와서 육회를 안먹어 볼수 없죠!

참 아름다웠어요. 안주하기도 좋고

입가심으로도 제격인데요.

뒷맛이 부대낌없이 깔끔하니 입에 잘 들어가더라구요.



노른자를 터트려서 야채와 비벼주면 아주 맛나요!



아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수 있어요.



육회로 먹으니까 고기가 엄청 신선한것을 더 알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문래동 맛집 으로 인정할수 밖에 없었어요!



매실차 안에 숙성된 방울토마토도 들어있어서 더 깔끔했어요.

정말 흡족한 식사 하고 왔습니다.






02-2671-7567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1층 107, 108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