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시맛집

몸보신 음식 장어먹고 왔어요.

통일로장어촌

 


 

 

예전에 비해 장어는 정말 금값이 됐네요. 자주는 못 먹고 1년에 2~3번정도 먹습니다. 부모님 생신이셔서 무슨 메뉴를 먹을까 하다 아버지께서 장어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통일로장어촌에 다녀왔습니다. 고양시에 맛집이 참 많은데, 애니골쪽으로 가면 괜찮은 음식점이 꽤 있습니다. 전설적인 스테니너의 원천으로 불리는 장어. 단백질과 비타민A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언제나 찌뿌둥한 내 몸~

아버지 생신이셔서 몸보신에 제격인 장어를 먹고 왔습니다.

오후 2시 30분 경 가니 손님이 아주 많지는 않았네요.

가격이 부담되는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먹고 나니 만족하네요.

 

 

 

 

사장님 장어주세요.

여느 장어집이랑 비슷한 주변 찬들..

무난하게 나옵니다.

 

 

 

 

장어는 참숯에 구워야 제맛이죠.

요즘은 장어맛집이 많이 안보이는거 같습니다.

가끔 무한리필 장어집이 눈에 띄긴하는데...  가볼까 하다.. 가보지 못했습니다.

 

 

 

 

범상치 않은 포스의 장어가 나왔습니다.

엄청 크네요. 서울 시내에서 먹던 장어랑은 사이즈가 틀리네요.

고양시맛집을 찾다가 왔는데, 일단 느낌은 좋습니다.

 

 

 

 

서버분께서 하나하나 잘 구워주십니다.

 천일염(?)도 직접 뿌려주십니다.

장어 굽는게 좀 어려운거 같습니다.

잘 뒤집어줘야 되고, 타이밍도 엄청 중요합니다.

능숙한 직원분께서는 베테랑이신지 잘 구워주십니다.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아직 저녁전인데.. 장어에 복분자가 급하게 땡기네요.

 

 

 

 

슬슬 구워지는 장어

얼릉 먹고 싶어 죽겠네요.

 

 

 

 

가격이 부담이 되도, 다음에 또 와봐야겠습니다.

참 가격은 아래에 메뉴판 사진으로 올려놨습니다.

 

 

 

 

본격적으로 폭풍흡입을 해봐야겠습니다.

맛있게 일렬로 잘 서있네요.

 

 

 

이렇게 보니, 튀김같네요.^^

오늘 제대로 먹어보자. 장어야!

 

 

이렇게 장어를 들고 소스에 생강을 같이 먹습니다.

장어는 계속 먹다보면 느끼하니, 매운종류의 찬들과 같이 먹습니다.

 

 

 

장어 (대) 1마리가 32,000원입니다.

예전에 강남에 갔었던 장어집이 2마리에 58,000원이었던 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여기가 크기는 큽니다.

1인 1마리면 충분한거 같습니다.  보통 작은거는 1인 1.5마리가 적당한거 같습니다.  

 

 

 

 

추가로 장어 2마리 주문을 합니다.

폭풍흡입을 해서 그런지, 쫌 물리네요.

 

 

 

고양시에 위치한 통일로 장어촌 명함 인증샷

 

 

 

임진강에서 키운 국내산 청정장어라고 쓰여있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습니다.

야외 음식점은 이런 점이 좋은거 같아요.

주차가 편리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저엄~~~~

 

 

 

 

 어장에 앞에 있길래 살짝 찍어봤습니다.

장어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네요.

 

 

 

 

 

 

 통일로장어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164-1

031-964-5009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