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맛집

 

신제품 리얼바비큐먹어봤습니다.

 

도미노피자

 

 


 

참고 참다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청라점 20번 정도 시켜봤는데, 90%이상 만족감을 주었기에 미xx피자, 피자x는 아예 쳐다보지도 않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골고루 돌아가면서 주문했는데, 도미노피자 VIP가 되니, 혜택도 쏠쏠하고 해서 도미노에서만 주문하네요. 리얼바비큐피자가 출시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미노피자 접속. 원래는 주로 스테디셀러인 포테이토피자, 슈퍼디럭스피자를 주문하는데, 리얼바비큐 유혹이 너무 심하더군요.

 

 

 

 

30분도 안되서 피자가 도착합니다. 정말 빠르네요. 거기다가 정말 뜨겁네요.

배달맨님이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라고 해주시네요. 완전 따끈따끈하네요

리얼바비큐 라지사이즈+ 콜라 500ML

피클이랑 핫소스는 2개인데, 갈링디팡소스는 왜 1개인지.. 이 부분은 언제나 아쉽습니다.

미XX피자 같은 경우는 원하면 더 주곤 하는데.. 라지사이즈는 갈릭디팡소스 2개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500원 주고 추가해도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라지는 2개 주어야 되지 않을까요?

 

 

 

 

화끈한 화요일에 40%할인.. 테이크아웃 조건이군요.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리얼바비큐  Real Barbecue

도우는 오리지널입니다. 라지사이즈

 

사진으로 보니, 작아보이네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게시된 리얼바비큐사진

당연히 이미지컷이라 완전 똑같은순 없겠죠.  저는 만족합니다.

 

 

 

 

맨날 포테이토, 슈퍼디럭스피자 먹다가 이렇게 고기가 듬뿍 토핑된 피자를 먹게 되다니.. ㅋㅋ

리얼바비큐, 바비큐소스, 레드어니언, 버섯, 파프리카, 홍피망,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바비큐는 호주산으로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힙니다.

 

 

 

 

고기가 토핑되어서 그런지 배가 금방 부르네요. 치즈 찢어지는거 보니 군침이 막도네요.

 

 

 

 

 

갈링디팡소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스죠. 다른분들도 보니, 다 좋아하시던군요.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피자군이 보통 30000원 이상인데 반해 리얼바비큐는 27900원입니다. 라지사이즈기준입니다.

 

 

 

 

VIP 할인 30%받아서 약 20,000원에 먹었습니다.

 

 

 

 

 

리얼바비큐비자 27,900원 (LARGE) / 22,500원 (MEDIUM)

미디움으로 주문을 절대 하지 마시고, 캠핑세트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1,000원 차이로 치킨텐더와 콜라가 왔다갔다합니다.

 

출시기념으로 캠핑세트랑 사이드디쉬 50%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청라맛집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032-565-3081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맛집 - 도미노피자 배달~ 벌써 VIP됐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