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술집

부천에 있다면? 짝태와 생맥주를 드셔보시라.

짝태와 노가리

 


 

 

 

쌀쌀하네요. 오늘은 제가 2차로 자주 가는 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년전 짝태 먹고 반해 지금까지 꾸준히 가는 집입니다. 여름에는 야장깔고 해서 테이블 여유가 있지만, 겨울에는 실내가 좁아 웨이팅이 걸리곤 합니다. 생맥이 땡길때 안주는 찾는다면? 부천 상동 세이브존 뒤 먹자골목내에 위치한 짝태와 노가리에 반드시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짝태입니다.

크죠. 이렇게 직접 사장님께서 해체작업을 해주십니다.

짝태의 크기는 작을때 있고, 클때도 있습니다.

어떤날은 굉장히 커서 다 먹지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장님이 하나하나 직접 짝태를 해체해주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마치 참치를 먹는다는 느낌?

가마살부터 오도로까지 먹게 되네요.

부위별로 놓여있습니다. 씹히는 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참 저기 옆에 보이는 소스 맛이 죽입니다.

매운맛과 마요네즈맛이라 할까..

도미노의 갈링디팡소스 수준의 중독성이 쩌는 맛입니다.

 

 

맥주 안주에 무조건 강추합니다.

 

 

짝태 하나해체하시는데 약3~5분 정도는 걸리는거 같습니다.

사장님이 좀 동안이십니다. 의외로 연세?가 있으시더군요.

2년 정도 됐으니, 단골이 되었네요.

 

 

 

 


 

 

매우 부드럽게 씹힙니다.

 

 

역시 음식은 손맛이랴...

 

 

 

짝태 껍데기까지 구워주는 센스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죠.

 

 

오늘따라 큰놈의 짝태가 걸려서 많이 남았습니다.

집에서 한잔 더 먹기 위해 남은 짝태는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짝태와 노가리

 

이 곳외에 고려호텔 뒤에 노가리집에서 짝태를 먹어봤는데, 직접 잘라먹어야 되고, 질기고 좀 이상했었습니다.

그 이후로 짝태 먹을때면 무조건 여기에 옵니다. 맥주 먹는 분위기가 잘 되어 있어 인간냄새가 풍기기도 합니다.

너무 좋은 말만 써놓았네요. 개인적으로 단골집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짝태와 노가리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6-8

032-324-7664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