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홋카이도 여행 3박동안 머물렀던 삿포로 도미인아넥스 조식 괜찮게 나오는 편입니다.

한국에서는 보통 아침은 거르는 편인데, 북해도여행중에는 하루도 빼먹지 않고 조식을 먹었습니다.

역시 아침을 먹어주니, 하루의 시작이 좋네요.

 

 

 

삿포로여행중 매일 저녁은 과음을 하게 되었는데,

아침에 꼬박꼬박 조식을 먹은 덕분에 하루일정을 무사히 소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조식과 사우나를 매일 아침마다 하니, 아무리 술을 먹어도 금방 숙취해소가 되네요.

도미인조식은 어떨까요?

 

 

 

 

9:24분

이 사진은 조식과 사우나 하고 방에 와서 찍었습니다.

7~8시 사이에 조식을 먹고 8시 좀 넘어서 사우나를 했습니다.

일본tv는 저렇게 게스트 얼굴,표정을 항상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제가 묶었던 호텔은 비즈니스호텔의 명문 '도미인' 그 중에서 도미인아넥스입니다.

불행하게도 조식을 먹을때는 맞은편에 위치한 프리미엄으로 약 10m 걸어가야 됩니다.

 

 

 

 

3일 동안 내내 아침에는 술이 덜 깨 몽롱한 상태였습니다.

피곤한 몸을 끌고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 조식을 먹으니, 배가 든든해지면서 피곤이 금새 풀리네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대는 크게 안했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잘나오는 편입니다.

 

 

 

 

저는 에어텔로 갔는데, 다행히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조식이 불포함이면, 별도로 1500엔/1회 발생됩니다.

테이블에 앉아 사진만 몇장 찍었고, 아쉽게도 뷔페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약 50가지의 음식이 있을려나..

에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맛이 괜찮고,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아침을 안먹는 편인데, 여행중 3일 내내 아침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관광객들도 제법있었고, 비즈니스맨분들이 좀 계셨던거 같습니다.

조식분위기가 너무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니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이건 중독성 있는 북해도산 우유

고소하니, 맛있네요. 역시 유제품이 발달한 곳이라 틀리네요.

 

 

 

 

오렌지 쥬스 

 

 

 

 

이제 술이 좀 깨면서 커피한잔을 마십니다.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도미인 아넥스로 향합니다. 사우나를 즐기기 위해서요.

 

[핫도그씨의 여행/일본홋카이도] - 북해도/삿포로호텔 - 부대시설이 괜찮은 도미인호텔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한 1층 대욕탕

이 사우나가 없었으면 내 몸은 지금 없어졌을지 모르겠네요.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시설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사우나할때마다 들렸던 음악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은근 중독 된다는...

마음이 괜히 편해지더라구요.

이제는 노보리베츠 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