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간 몇 군데서 돈까스 배달을 시켜봤는데 

대부분 만족을 하지 못했습니다. 

얼마전 티비보다가 너무 땡겨서 

새로운 곳을 스캔 후 청라 오감돈까스를 발견했습니다. 


청라 배달


무난한 가격 6,000원 

등심돈까스입니다.

무난한 수준입니다.

그간 먹었던 곳이 워낙 안 좋았는데 이 정도면 

괜찮네요.


오감돈까스


예전에 배달 한 곳에서는 소스를 뿌려와서

눅눅해져 맛이 심하게 떨어졌는데

다행히 오감돈까스에서는 소스를 별도의 용기에 담아져옵니다.



일반 돈까스에 나오는 다시마국물



돈까스소스

약간 묽어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배달로 시켜먹은 

돈까스중 제일 괜찮네요.

참고로 분식류도 시켜봤는데

떡볶이는 별로입니다. 쫄면은 괜찮았구요.



집 반찬이랑 밥도 퍼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좋아요

저는 국민학교 아니 초등학교때 어머니께서 사주신 경양식집에서 파는

돈까스가 너무 생각나고 먹고 싶네요. 

그 당시 그 날 만을 손꼽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 정도의 고기두께 만족입니다.

오프쪽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돈까스는 

샤보텐으로 기억되네요.




요즘 어머니가 담가주신 열무갓김치입니다.

이 걸로 하루하루를 연명하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게 익어서 고추장에 슥삭슥삭 비벼 먹으면 꿀맛~


제가 주문한 곳은 힐데스하임 초입에 위치한 곳입니다.

청라호수점, 하늘도시점도 있다고 합니다.

tel. 032.577.9696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