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음식 중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인 치킨을 오늘은 단골집 말고 다른 곳으로 알아보도가 훌랄라치킨집으로 전화를 했더니 문이 닫았다고 하더군요. 2년 전인가 한번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아쉽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찾아봐도 비슷한 곳이 없길래 배달책자에 나와 있는 코만도라는 곳에 전화를 했습니다.


청라 바베큐 치킨집


매콤한 소스로 뒤덮인 바베큐치킨과 소금구이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전화받으시는 분 친절하시고 배달도 빠르게 도착을 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프랜차이즈인거 같은데 지점이 아주 많은거 같지는 않네요.



기본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여느 치킨집이랑 비슷하죠. 




양이 좀 적은 편이네요. 보통 바베큐치킨류는 양이 좀 적은듯합니다.



떡이랑 같이 들어있는 바베큐 양념치킨 반마리



양배추샐러드 그냥 무난합니다.





반반을 시켜서 그런지 떡이 많지는 않네요. 4~5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소스 맛은 매콤한게 좋았습니다.


닭다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 먼저 뜯습니다.



닭날개



이건 바베큐소금구이 닭다리입니다.

자극적이지 않는 맛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양념보다는 이게 낫겠죠.



청라 제일풍경채 상가 내 위치해있군요. 

바베큐치킨은 특히 방문해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집 더보기


2014/03/18 - 깐부치킨 불사조 이 정도였어

2014/02/11 - 청라배달 교촌치킨 역시

2013/11/17 - BHC 요레요레치킨 괜찮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