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아는 지인이 점심 먹자고 해서 

부천 상동에 위치한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에 다녀왔습니다.

지나가다 자주 보긴 했는데 처음 가봤네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점심인기메뉴인 쭈꾸미비빔밥입니다.

적당히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고 무엇보다

내용물이 푸짐하네요.



기본찬들

된장국, 샐러드, 감자조림, 김치 등..

깔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커다란 대접에 위와 같이 상추, 콩나물, 김이 담아져 나옵니다.

일단 대접이 커서 좋았습니다.

막 비벼도 큰 문제가 없네요.



1인 양 치고 꽤 많은 편이네요.

저는 좀 남겼습니다.



공기밥




이렇게 대접에 공기밥을 투척하고...





쭈꾸미도 넣고 비벼서 먹습니다.

점심치고 약간 비쌀 수 있는 8,000원 가격이지만

입맛에 없을때 가끔 먹어주면 좋을듯합니다.




이건 순두부찌개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뭐라 말씀드리기 그렇네요.

비쥬얼은 좋아보입니다.



결제는 지인분이 하셨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XX님




부천 소풍터미널 뉴코아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실내인테리어가 자연친화적으로 

편안한 느낌입니다.





모범음식점이라고 하네요.

 다음에는 저녁메뉴인 보쌈을 먹어봐야겠네요.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