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음식, 야식을 자주 시켜 먹습니다.

그래서인지 왠만한 치킨집을 거의 다 먹어본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치킨 1세대 브랜드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을 해봤습니다.

빠르게 배달이 됐네요.




천연생야채와 올리고당으로 만든 처갓집양념치킨의 맛을 어떨지?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무난한 비쥬얼을 보여주는군요.

예전에 종로에서 친구만날때 처갓집, 페리카나치킨을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소금도 같이 왔네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소스들이 제공되는데

예전에는 이렇게 조미소금과 양배추만 나왔었죠.






달짝지근한 양념의 깨로 드레싱한

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후라이드는 적당히 얇은 옷을 입고 자태를 드러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은듯합니다.




일단 양념 먼저 먹어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 먼저 선점을 합니다.





치킨이라면 환장하는 호시군이 빤히 쳐다봅니다.

열심히 다이어트 한 덕분에 체중감량에 성공했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시기상조여서 조심스럽게 몇 점 줬습니다.





너무 두꺼운 옷을 입은 후라이드보다는

이게 좋네요.

씹히는 맛도 더 좋구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좋은 기름으로 튀긴 듯하네요.




닭다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날개입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의 반반 만족합니다.

가격 16,000원으로 무난합니다.

예전에 2마리에 16,000원짜리 시켜먹다 피봐서

왠만하면 너무 저가의 치킨은 피하게 되더라구요.





후다닥 먹었습니다.





치킨가격을 보면 좀 비싸다고 할 수 있으나

사업주 입장에서 보면 그렇게 고마진은 아닐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 집 주변을 보면 너무나 많은 치킨집에 놀라곤 합니다.

무한경쟁에서 살아남기 너무 어려운 세상이죠.




처갓집에도 두마리가 있네요.

21,000원정도군요.

그래도 저는 단품이 좋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