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일식 제대로 나오는 어가참치



나른한 오후입니다.

커피만 벌써 3잔째네요. 믹스커피 줄여야 되는데 하루에 무조건 5잔을 먹게 되네요.

오늘은 제가 가끔 가는 단골집? 부천일식 어가참치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부천에 참치, 일식집이 많이 있는데 

이 곳은 참다랑어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중동 이마트 주차장 출구 바로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생긴지 오래되서 아마 아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은데요.





코스요리답게 죽부터 나옵니다.

저는 술 먹을때 빈속에 먹곤 하는데

죽 한사발 먹고 나면 나름 술이 잘 들어가는거 같아요.





식전 샐러드

아삭아삭한 야채를 먹어줘야겠죠.

요즘 육류만 섭취하다보니 채소가 부족하네요.





참치회무침

매콤한 소스 드레싱이 야채와 함께 가볍게 먹기 좋아요.





해산물

연어, 전복, 소라 등이 나오네요.





메인참치

사진 보정이 좀 잘못된거 같네요.

오도로, 가마살 등 특수부위 잘 나오네요.





한우로 비교하자면 살치살~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참치는 진짜 가격만큼 하는거 같습니다.

2~3만원 수준은 눈다랑어, 황다랑어, 새치가 주를 이루는데

총알이 부족할때 가끔 먹기는 하지만 아쉬운감이 많거든요.


요즘은 돈 모아서 참다랑어로 바로 가곤합니다.






배꼽살

씹히는 맛이 좋기는 한데...

저는 오도로, 가마살이 더 좋아요.






간장새우

개인적으로 새우랑 궁합이 맞지않아 못 먹습니다.






생선조림

전복과 함께 제대로 나와주네요.

주변요리를 보면 구색 맞추기가 아니고 

하나하나 진짜 먹을만 하게 나와줍니다.





참치까스인듯 합니다.





추가 참치까지 나왔습니다.






마끼로 마무리


위 메뉴 말고 몇 가지 더 나오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보통 일식집, 참치집 방문할때는 단골집 하나 만들어서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벌써 오후 5시가 넘었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