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라우드 맥주 먹어봤네요


주말 일요일 저녁~ 

얼마전 마트에서 집어온 클라우드맥주를

냉장고에서 집어왔습니다.

소주를 즐기는 편이라 맥주는 즐겨먹지 않는데

아주 가끔 가볍게 먹고 싶을때

집에서 맥주 작은거 하나씩 먹고 잠을 자는데요





보통 마트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주문하는데

바람도 쐴겸 마트에 갔는데

매번 느끼는거지만 역시 충동구매가 샘솟네요

의도치 않는 맥주를 구입하다니.. ㅋㅋ

일반 국산맥주보다 가격이 살짝 높습니다.

진지현씨가 생각나는군요.

안주는 새우깡으로





일반 국산맥주는 뭐라할까 물탄듯~ 

좀 심심한 맛인데.. 

클라우드는 숙성된 원액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맛이 좀 진하긴 합니다.


알코올도수는 5도로 국산 맥주들보다 살짝 낮네요.






개인적으로 기네스맥주를 선호하는지라..





제 입맛에 아주 감기는 맛은 아니지만

카x보다는 더 좋은듯하네요.





새우깡 대봉지로 샀는데

당분간 과자 걱정은 없겠네요.

저는 그냥 소주 먹어야겠네요. 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