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헛개 컨디션 과음을 한 탓에 먹어봤네요


술을 좀 좋아하는 탓에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먹어주는데요

얼마전 새벽까지 쉬지도 않고 달려서 그런지

몸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5년만에 헛개 컨디션을 마셔봤어요

20대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가격은 역시 후덜덜

국산 헛개나무 열매100%

음주전후로 먹어주면 좋은데

효과는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저는 먹고 나니 숙취해소가 어느정도는 된거 같아요





컨디션환이엑스랑 같이 먹으면 좋다는 말에 충동구매

마카뿌리, 버드나무가지, 진피가 들어 있네요





조그만한 알약으로 되어 있는데

한번에 삼킬려다 토할뻔했으니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나이가 들었나보네요

원래 숙취해소제는 먹지 않는데

5년만에 먹어보고... 

이번 주말에는 집에서 푹 퍼져있어야겠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자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