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카레라이스 해먹었어요


오후7시만 되면 심하게 배가 고프네요

아침은 주로 거르는 편이고 점심은 좀 먹고

저녁에는 술을 위주로 먹는 편입니다.

그제 먹다 남은 치킨이 있어 발라놓은 후에

커리를 해서 먹었습니다.




3분 카레라이스는 편하기는 한데 맛이 좀 떨어지고

그래서 오뚜기 카레 매운맛으로 직접 해먹었어요

간단하죠

감자, 양파, 당근과 함께 닭고기 넣고 만들었어요





카레라이스에는 김치만 있으면 됩니다.

반찬을 거의 안먹는 스타일이라...

저는 이거만 함께 해서 먹습니다. 





감자가 살짝 크게 잘라졌긴 한데..

내가 직접 만든 밥이 최고로 맛이 좋은거 같아요

커리 하면 인도음식도 빠질 수 없죠

난이랑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이거든요

그래서 한달에 1~2회는 무조건 인도.네팔음식점을 방문하곤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