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닭볶음면 핫한 맛에 반해버리다


오늘 점심은 뭐 드셨나요?

저는 어제 아는 후배가 즐겨 먹는다고 하는 

불닭볶음면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하도 맛있다 하길래 그래봤자 라면 아닌가 했는데 

오잉~ 적당히 매콤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온라인에서 박스로 구매하면 가격이 저렴한데

처음 먹어보는거라 일단 동네 마트에서 하나 집어왔습니다.

가장 먹고 싶은 라면이라는데.. 웅 완전 기대~

가끔 편의점에 가보면 학생들이 삼각김밥이랑 같이 

먹더라구요





저는 불닭볶음면이라고 해서 불닭이 들어 있는줄 알았어요 ㅋㅋ

알싸한 청양고추에 버금가는 초~강력 매운맛이라니..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정말 맛나게 자신만의 레서피를 이용해

조리해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표준메뉴얼대로 먹어봤어요





액상스프가 이 라면의 핵심맛이겠죠~

그리고 후레이크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라면~ 





전기포트로 물을 끓인 후에 

뜨거운 물을 붓고 그리고 액상스프로 

뚜껑이 열리지 않게 덮어둡니다.





메뉴얼에는 4분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너무 오래 두면 뿔어버리니 중간 잠깐 확인하고






국물에 밥이랑 비벼 먹을려고 물을 좀 많이 남겼네요

그 위해 액상스프랑 다 부어서 비벼주면 끝이네요





굉장히 간단하죠~

근데 이 싸늘한 느낌은 뭐지 으으





후배한테 물어보니 물을 좀 많이 넣다고 하네요

자기는 불닭볶음면 먹을떄 물 다 버린다고~

모공이 땀이 맺힐 정도의 매운맛~

저한테는 딱 적당하네요!

이번 주말에 박스로 주문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