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놀부부대찌개 배달 역시 취향저격


부대찌개 하면 송탄, 놀부, 박가네 3군데서

보통 결정을 하는데요

날도 덥고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부대찌개 배달하는 곳을

찾아보다가 놀부에서 배달이 된다는 광고를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음식은 매장 가서 먹는게 

훨씬 이득인데.. 그놈의 귀차니즘때문에...





제가 주문한 곳은 놀부부대찌개 청라점

배달도 빠르고 고객응대면에서도 친절한 편입니다.

놀부부대 2인 + 햄사리 = 18000원

18000원 이상이어야 무료배송이라서

햄사리를 낄 수 밖에 없었다는...





심플한 포장봉투로 오는군요

커다란 냄비에 담아져오는게 아니라

포장패키지로 오는데요





우리집 냄비 하나 꺼내들도

여기에 놀부부대찌개를 부어야 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은 편이니 넉넉한걸로 

준비하세요

2인분 시켰지만 3인분 양은 족히 되는거 같아요




저는 햄사리 추가했습니다.

위와 같이 배달이 되어집니다.

제품은 구매후 즉시 먹으라는 문구가 있고

일자는 특별히 표기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면사리는 주문하지 않았던거 같은데

원개 포함되어 있는건가.. 헷갈리네요

일반 면사리랑은 다른 부대찌게에 

특화된 사리라고 하니 더 땡기네요





슬슬 뜯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햄이 한가득, 치즈도 들어 있고

음냐





육수는 커다란 봉지에 밀봉되어서 오는데요

2개가 왔어요

하나는 추가용으로 나중에 모자를때 사용하면 됩니다.




뽀얀 육수에 내용물을 모두 넣고 끓입니다.






슬슬 끓을때쯤 라면사리도 넣고 같이 더 끓이면 끝~

일단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것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가격은 매장보다 좀 비싸지만 여러 요소를 고려하면

만족할만한 수준~ 이라 주관적으로 판단이 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