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배달 제육쌈밥 잘 나오는 편이네요


오늘 벌써 금요일이라니..

일주일 아니 한달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얼마전에는 집에 반찬이 바닥나서

그냥 치킨에 소주 한잔 할까 하다

제육쌈밥을 해달시켜봤습니다





30분 좀 안됐을까 딩동 소리와 함께 빠르게 도착

가격은 19000원으로 3명이서 먹을 양입니다.

괜찮은 비쥬얼, 야채가 좀 많은 편이네요





유기농쌈

생각보다 다양한 쌈 종류가 보이네요

야채 상태가 괜찮은 편





김치는 뭐 집에 있으니

부모님이 담가준 김치를 먹었구요





밥은 3공기가 배달되어집니다.

따뜻하네요

쌀 상태도 나쁘지 않구요





제육볶음은 적당한 간에 자극적이지 않고

제 입맛에는 맞는 편입니다.






우렁쌈장까지

고기에 요거찍고 쌈싸먹으면 게임오버죠





계란찜도 나오다는 거 참고하시구요

유기농쌈은 혹시 몰라 집에서 한번 더 씻고

한상 깔고 잘 먹었네요






오프 식당은 없는거 같고 배달만 하는 곳 같네요

우렁쌈밥집이였습니다.

냉면도 배달을 하는군요





상기 메뉴중 다른건 못 먹어봤고 제육쌈밥만 먹어봤네요

적당한 가격 괜찮은 맛~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