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죠스떡볶이 배달로 먹었어요 쩝


간만에 떡볶이가 심하게 땡기더라구요

밖에 나가서 사오기도 귀찮고 해서

배달책자에서 뒤지기 시작~

엽떡은 너무 매워서 보류하고 

내가 좋아라하는 죠스떡볶이로 선택했죠





30분안에 빠르게 도착했네요

죠스는 제가 좋아하는 떡볶기 중 하나입니다.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고

가격이 좀 올랐긴 했지만 무난한 편이거든요





떡볶이 2인분

어묵이랑 납작만두가 같이 올려져 있습니다.

입안이 얼얼할정도로 매운걸 먹으면 본연의 맛을

못 느끼고 혀만 아프고 다음날 고생을 하는데

이건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부산어묵

겨울떄 특히 땡기는 메뉴죠

술안주로도 그만인데..오늘은 참기로 하구요





순대는 간만 섞어서 먹습니다.

다른 부위는 저랑 잘 맞지 않고

약간은 퍽퍽한 간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좋더라구요





보통 튀김먹을때는 오징어만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섞어서 달라고 했어요

튀김은 바로 튀겨서 먹어야 제맛인데..

암튼 이것도 궁물에 찍어먹으면 딱 좋습니다.





가끔은 저녁 먹기 귀찮을때 이걸로 

한끼를 때운답니다.





아쉽게도 배달료가 2천원이 추가됩니다.

25000원 이상 무료배달이라는데

그렇게까지 시켜 먹을 수는 없으니..

뭐~ 편하게 집에서 받아 먹을 수 있는 점을

위안삼아야겠죠





청라에도 떡볶이집이 엄청 많은데..

죠스가 가장 무난한 편인거 같아요





주문하기 편하게 배달실속세트가 있긴한데

음료가 껴있어서 저는 그냥 따로 시키게 되더라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