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마트 큰치킨 6500원 믿을 수 없는 가성비


매주에 한번씩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는데요

저는 직접 가서 보지 않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합니다.

충동구매도 줄이게 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일주일에 1~2번은 치느님을 영접하는데요

이번에 장볼때 큰치킨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먹고 완전 반했다는...




롯데마트 큰치킨 후라이드

정가는 9900원인데 세일을 자주 하더라구요

6500원에 겟잇~

청정부지도 치솟는 치킨 몸값

왠만한 브랜드는 16000원은 기본이죠

그 돈으로

 큰치킨이랑 피자까지 같이 먹을 수 있겠네요





토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일요일 오전 배송 예약~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몰로 장보기


롯데마트 통큰 왕만두 좋아요






큰치킨(오리지널) 후라이드입니다.

커다란 팝콘 통 같은게 마음에 드네요

한가득 들어 있어서 그냥 들고 영화 한편 보면서

먹어도 그만일꺼 같네요





양이 좀 많아서 먹다 좀 남겼다는

참고로 지금까지 3번 먹어봤는데

5940원에도 한번 사봤네요 ㅋㅋ

16000원 치킨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네요





치킨무~ 저는 먹지 많아서 패스






여기저기 습기통이 있어요

큰치킨 바삭함의 비밀이 여기에도 담겨 있죠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신기하게도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경기도 좋지 않고 고물가시대

저는 요즘 요놈을 공략하고 있네요

먹다 남으면 다음날 치킨파볶음밥으로 먹구요





롯데마트 큰치킨이 바삭한 이유가 써져 있네요

암튼 맛 괜찮았음





오늘은 출근을 좀 늦게 하는 날이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롯데마트 큰치킨의 치명적인 유횩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만족감을 충분히 주는 녀석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