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포 빕스 kt할인 50%로 먹고 왔어요


직원 생일이 있어 뭐 먹을까 하다가

빕스에서 kt 대박할인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패밀리레스토랑을 즐겨가지는 않습니다

저는 뷔페보다는 전문점에서 먹는거 선호하거든요

암튼.. 요즘은 할인정보를 모르고 가면 바보가 되는거 같아요





마포역에 내려서 3분 정도 걸어가면 빕스가 보입니다. 

2층에 위치 오후 12시 10분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네요 


1시 가까이 되자 사람이 갑자기 많아지더라구요






스테이크 두개 시키고 뷔페 먹기 시작~

과일, 야채 신선도가 마음에 드네요

런치가 그런지 음식종류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네요





으 피자 너무나 사랑하는데..

뷔페 피자는 아쉽지만 너무 씬해요

오리지날 도우를 좋아하거든요





까르보나라인데.. 너무 아쉽다는..

양도 적고 내 입맛에는 그닥~

물론 빕스에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면에서는 최고죠





6명이서 갔는데 상다리 뿌러지게 올려놨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저는 왜 뷔페에 오면 먹지를 못하는지..






스파클링 와인도 가볍게 한잔하고

참 sk사용자라면 내맘대로 티멤버쉽 설정해서 

30%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안심스테이크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도록 해요

약 3cm의 도톰하니 보자마자 나이프를 들게 만들더라구요





빕스vips 마포점에서 kt 50%할인 받고 왔어요





6명이 갔는데 대부분 만족감을 느끼면 잘 먹었고

저는 뭐~ 뷔페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암튼 할인정보 참고해서 신나게 먹어보자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