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대 김치찌개전문점 

장호짤라집(인천 롯데팩토리아울렛) 


얼마전에는 인천 항동에 위치한 

롯데팩토리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가는 곳인데 사람이 별로 없고 한가해서 

좋아하라 하는데요. 

주차하고 내려오는 길에 40년 전통 김치찌개전문점이라해서

사람들이 제법 많은 곳이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김치찌개 8천원이라는 살짝 아쉬운 가격대

양보다는 맛을 중요시하기에~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하니 1분만에 나와주는

김치찌개 한 냄비





김치가 한 가득 들어 있고 

칼칼한 매콤한 냄새가 코를 제대로 자극해주면서

금새 입안은 침이 고이기 시작~

서울 중구 서소문쪽에 본점이 있는거 같고

여의도랑, 파주아울렛에도 있네요.





돼지고기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잘개 잘라져 있지 않고 덩어리로 되어 있어요

잘라주시는 줄 알았더니 ㅠㅠ

저희가 직접 자르는거였네요 ㅋㅋ

간만에 배터지게 먹고 있는 김치찌개





김치는 셀프로 가져다먹는 시스템인데

배추랑 고추 모두 국내산에 

갓김치, 파김치는 사랑입니다.

저것만 가지고도 밥 한공기는 금방 뚝딱할듯





밥은 정직하게 한공기가 아니고

성실하게 1.3공기 양 정도 되네요.


사람들이 제법 많았어요.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은 평일에 좀 한가편이니

근처 직장인분들이라면 점심 먹기 좋을꺼 같네요.





처음에는 숯불고기 정식으로 할까 하다

그냥 첫방문이고 해서 김치찌개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떡갈비정식이나 양념구이정식에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밥 한공기를 추가할 수 밖에 없었네요

간만에 제대로된 맛을 느꼈거든요.

보통 김치찌개집에서 추가 밥은 그냥 주지 않나요?

아쉽지만 1천원 받네요.






인천 항동에 위치한 롯데팩토리아울렛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고기정식으로 먹어봐야겠네요.

장호짤라집 사장님 공기밥은 그냥 무료로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