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중국집 차오차오에서 

간짜장, 잡채밥 배달시켜먹었어요


언제나 빠르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중국집~

단골집은 야래향인데.. 전화가 불통이네요

배달책자 뒤적거리다 차오차오로 선택

헉~ 근데 네이버후기에는 완전 좋지 않게 올라왔네요

물론 좋다는 분도 계시구요.. 

일단 call





청라 차오차오 전화해보니

고객응대도 친절한 편이고 배달도 빠르고

괜히 걱정했네요. 

간짜장~ 저는 그냥 짜장보다 간짜장을 주로 먹는 편입니다





수타손짜장~ 오랜만이네요

콩 몇알 들어 있고

삶은 계란 반쪽이 올려져 있습니다.





면발은 불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그 식감

약간은 달짝지근한 맛~







청라 차오차오 잡채밥입니다.

매콤한 맛으로 딱 제 스타일이네요

아쉬운점을 말씀드리면 잡채는 너무 괜찮았으나

밥이 좀 부서지는 느낌을 받았네요.





적당히 자극적인 짬뽕국물

아 고량주 급땡기네요.






청라 동사무소 맞은편에 있는데

규모가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지나갈때 몇번 본거 같기도 가혹..


참~ 여기 오징어짬뽕이랑 문어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몰라 메뉴판도 올려봅니다.

다음에는 요리쪽으로 도전해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맛나는 식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차오차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