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당하동 국수집, 망향비빔국수 매콤하니 중독성이 강해요


밥맛 없을때는 뭐 드세요?

저는 국수나 다른 주전부리를 찾는 편이거든요.

저번달부터 꾸준히 2주 정도에 한번씩 찾는 곳이 생겼습니다

인천 당하동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입니다.


2009년도인가 그때 처음 알았던 곳인데 

전국에 체인이 있죠.. 

아마 본점은 연천으로 기억되네요.






무조건 여기서는 비빔국수죠.

입맛 없을때는 역시 국수가 딱이네요.

매콤한 맛이 강하니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은 

살짝 힘들 수도 있을꺼 같네요





국수국물이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2컵 ~ 3컵은 마시는거 같아요.

가격대는 무난하게 5천원입니다.

성인 남성이라면 곱배기 드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저한테 보통은 양이 적거든요.


앉아서 먹는데 양념포장 해가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라구요.

3인분양으로 한 가족 먹기 괜찮을꺼 같더라구요.





시원한 면발 한 젓가락 들고

입안에 넣으니 쫄깃하면서 매콤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네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입에 감기는데

중독성이 강하네요.





절대 잊을 수 없는 요 맛~

제가 자주 가는 멸치국수집이 있는데 

거기는 절대 이런 맛이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암튼...




백김치는 굳이 필요가 없네요.

비빔국수 안에 들어 있거든요.





망향 비빔국수에 빠질 수 없는 손만두입니다.

4개에 3천원입니다.





여기서는 아기국수가 1천원이고 학생국수는 3천원입니다.

학생들이라 아기들은 부담없이 적은 비용으로 국수를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물이랑 육수는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다는 말에 들이 부었네요.ㅋㅋㅋ

매일 아침에 한잔 먹고 오면 왠지 든든할꺼 같은데 말이죠.



제가 방문한 곳은 인천 당하동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입니다.

인천 검암점이고 우리동네랑 거리가 좀 있지만 

제일 가까운 지점이 여기네요 ㅠㅠ

입맛 없는 분들이거나 가볍게 배 채우실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