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돈치킨..이번에는 핫베이크치킨 먹었어요


요즘은 치킨 한번 먹을려고 하면

정말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어디꺼 어떤거를 먹을까?

예전에 자주 시켜 먹었던 이경규 돈치킨을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봤습니다. 





예전에는 전기구이통닭 하나면 끝장이였는데 말이죠.

하도 가난하게 살아서 아버지가 사오시면

어찌나 신나했던지 

배고팠지만 그때가 그립긴 하네요 

저는 핫베이크치킨으로다가 선택






콜라는 500ml 은 줘야죠. 

아기 뚱캔은 너무 작아요

참 사진들 보면 하단에 회색도 있고

좀 그런데요.




이유는 얼마전에 sd메모리카드에 저장된 사진들이

모두 삭제 됐었거든요. 

다행히 복구를 했습니다

100%는 아니고 80%정도

아쉽지만 몇몇 사진들으 위와 같습니다. ㅠㅠ




양념소금이랑 매콤한 양념소스도 같이 왔습니다.





구운 계란 주는 지점도 있는거 같던데

청라는 주지 않네요. 

바삭하면서 매콤한게..

맥주 한잔이 절로 생각나겠지만

저는 소주파라 이슬과 한잔 합니다.





오늘 닭상태가 쫌 좋은듯

부드럽게 씹히는 이 식감~

매콤함과 잘 어울려 배가 든든해지네요





돈치킨은 100% 국내산 하림닭만 사용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ㅠㅠ 사진이 이렇게 되서 아쉽네요

2000장 중에 150장 정도 이런 현상이 있습니다.


암튼 청라에 치킨집 정말 많은데

매번 결정장애가 생기더라구요.

매콤한 치킨이 땡긴다면 핫베이크 어떠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