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첸서비스센터..밥솥 고무패킹 교환하고 왔어요



2년 가까이 사용한 전기밥솥~

문제 없이 사용하다 얼마전부터

김이 새기 시작하네요 


어쩔때는 잘되고 이건 뭐 랜덤도 아니고

그러다 지난 토요일에 

쿠첸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고장난 적이 있었는데

대부분 김이 새서 밥이 안되는 경우는

고무패킹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고무패킹 사서 교환했는데

알고보니 제 밥솥이랑 호환이 안되는 거였네요 





사람이 좀 많았습니다.

20분 정도 지났을까


as기사님께서 밥이 안되는 원인을 말씀해주셨는데요

고무패킹이 맞지 않는다는 겁니다.


5만원 이상 비용 나오면 그냥 새거 하나 살려고 했는데

다행히 고무패킹만 교체하면 된다고 하네요







밥솥 고장아서 오시는 분들이 은근 많았네요





고무패킹 2개 사서 나왔습니다.




쿠첸서비스센터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처럼 김이 새서 밥이 안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고무패킹이 문제라고 하니

큰 걱정 없이 교환해보시길 바랄게요





요즘 나오는 신제품 전기밥솥 

정말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비싸네요

저가형이지만 밥은 잘되니..

이걸로 열심히 밥 지어서 먹어야겠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쿠첸서비스 남인천센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