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종도 가볼만한 곳 bmw드라이빙센터 나들이


무더운 여름은 어느새 지나가고 가족들이랑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얼마전에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아들이 워낙 차를 좋아하기도 하고 지나가는길에 가볍게 들려봤는데요.





인천대교를 타고 달리는 중입니다. 톨게이트비가 살짝 비싸긴 하지만 영종도 가는길은 영종대교랑 여기 밖에 없으니 어쩔 없는듯 합니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주차비나 입장료는 없고 그냥 파란선을 따라 가면 됩니다. 



bmw드라이빙센터라서 그런지 bmw차들이 꽤 많더라구요. 





입구 오른쪽에는 전기차충전소가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차를 바꾸면서 전기차 고민을 했는데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는거 같고 불편하기도 할꺼 같아서 다음 기회로 미루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나들이로 오신 분들이 제법 되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섰습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승위주로 방문을 하는데요. 저도 타볼까 하다 괜히 눈만 높아질꺼 같아서 자제했습니다. 




스포츠카는 언제 타볼게 될지 모르겠지만.. 잘 빠졌네요.





직접 운전석에 타볼 수도 있습니다. 마감부터 인테리어 모두 고급스럽습니다.



bmw isetta

이 귀여운 차는 처음 보네요.




bmw 5,7시리즈까지 다양한 차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롤스로이스 고스트. 아쉽지만 앉아볼 수는 없네요. 뒷자석에 꼭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bmw드라이빙센터 정보랑, 택시프로그램, 체험안내입니다.





bmw바이크



소가죽 시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앉아서인지 약간은 사용감이 있네요. 




미니컨트리맨

저는 suv를 선호하지만 아내는 괜히 혼자 타보네요. 




여성분들이 타기 좋을듯 싶습니다.






2층에는 유명한 테라쎄 식당이 있으니 점심 식사를 즐겨도 좋습니다. 




확실히 750이 넓고 편하네요.



bmw드라이빙센터 조감도



2층 전망대로 가봅니다.




전망대 가는길에 시승차를 뒤에서나마 볼 수 있었습니다.



bmw의 탄생,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트랙를 바라본 모습




의자가 있어 잠깐 쉬기도 하고 앉아서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달리는 차들을 보니 시원해집니다.



이렇게 가족들이랑 인천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방문한 bmw드라이빙센터는 무료로 가볍게 나들이 하기 좋으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bmw드라이빙센터 이용시간

화요일~일요일

아침9시~오후6시

매주 월요일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