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피자랑 치킨을 같이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하나하나 따로 시키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피치세트를 먹곤 합니다. 얼마전에 배달로 시켜먹었는데요.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피치세트는 M 16,900원 L 19,900원입니다. 콤비네이션피자랑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피자를 페퍼로니, 불고기, 고구마, 핫리치, 트리플바비큐 등으로 변경을 하면 1~4천원정도 올라가게 됩니다. 또는 치킨을 탄두리커리치킨, 페퍼간장, 허니갈릭 등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 가격대는 무난한 편이니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 L 21,900원입니다. 위와 같이 박스가 2개로 해서 도착했습니다.

 

더블포테이토피자는 흔히 먹는 도미노, 청년, 반올림, 피자알볼로에 비해 퀄리티는 떨어지나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해야하니 크게 문제 될건 없었습니다. 

 

맛은 어땠냐고요?

 

토핑은 무난한 크기의 감자랑 베이컨이 올려져 있었고 치즈 그리고 요거트소스, 감자샐러드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먹을만한 정도였습니다.

 

제가 피자 먹을때 피클을 중요시 여기는 편인데 역시 전문점이 아니다보니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어찌됐든 2만원에 피자랑 치킨 같이 먹으니 감안을 해야겠죠. 저희 아들은 엄청 잘 먹었음

 

후라이드치킨은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지만 육질은 약간 아쉬웠네요. 

 

이제 아들이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합을 해서 그런지 요즘 부쩍 식욕이 늘었는데요. 곧 있으면 혼자 1닭은 할듯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과 피자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으며 전체적인 맛은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후기 글

 

전에 먹었던 치킨 후기도 같이 올려보니 함께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네네치킨 청양마요 찐이다

어제는 밥하기 싫다는 아내를 위해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역시 또 고민을 5분 정도 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먹은 적이 없는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네네치킨 청양마요가 요즘 대세��

hotdog-life.tistory.com

 

 

비비큐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매운후기

어제는 밥하기 귀찮다는 아내말에 비비큐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주문해봤습니다. BBQ는 정말 오랜만에 시켜봤는데요. 가족 모두 만족감을 느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요즘은 워낙 치

hotdog-life.tistory.com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회없네요

최대한 외식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1주 1 치킨은 먹어야 되는 가족들이라 이번에는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주문해봤습니다. �

hotdog-lif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