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교촌치킨을 먹을려면 서구청쪽이나 석남동쪽에서 배달을 시켰는데, 식어서 오는 경우도 있고, 늦게 와서 매우 불편했습니다. 잠시 기억속에서 잊은지 오래됐는데, 어느날 배달책자를 보던중.. 교촌치킨 청라점이 오픈했다고 하더군요. 드디어 청라에도 생기는구나. 바로 전화 들어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레드오리지날과 웨지감자를 주문

헉. 이벤트중이라고 웨지감자는 무료로 제공한다고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약 30분의 시간이 걸린 후 도착

배달하는 청년이 친절합니다.

 

 

 

 

얄싸~ 매콤한 맛의 레드오리지날 16,000원

중독되는 이 맛

 

 

 

 

웨지감자 세트주문시 2,000원

딱 내스타일~

BHC 요레요레치킨의 감자랑은 다른 스타일

 

[핫도그씨의 맛집] - BHC 요레요레치킨 괜찮습니다.

 

 

 

 

깔끔하면서 친환경적인 포장박스

화학조미료가 안들어갔다고 합니다.

 

 

 

 

언제나 저는 치쏘로 먹습니다.

소주파라...

 

 

 

 

요즘 AI문제로 치킨 기피현상이 약간 있지만, 저는 신경을 크게 안쓰고 먹습니다.

 

 

 

 

모든 치킨집의 감자를 비교해본 결과

교촌 웨지감자가 갑입니다.  

 

 

교촌에서는 레드오리지날과 웨지감자만 먹어봤습니다.

허니는 달아서 제 타입이 아닐꺼 같다는 느낌입니다.

 

[핫도그씨의 맛집] - 또래오래 - 내가좋아하는 치킨집 그러나 아쉬운 파닭

 

[핫도그씨의 맛집] - 후라이드치킨추천 보드람치킨 청라점

 

[핫도그씨의 맛집] - 청라치킨집 - BHC치킨의 핫후라이드를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