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낮선 곳에서의 잠이라 아침 일찍 눈이 떠지네요.

푸켓신혼여행 리조트 조식후 자유시간입니다. 

어제의 피로감도 있고 과음한 탓인지 몸이 너무 피곤하네요.



푸켓도착 후 2일째

푸켓신혼여행



어쨋든 복잡한 도심을 떠나니 

가슴이 확 뚫리는 기분이 좋네요.

그래도 한편으로는 이메일, 핸드폰이 생각나면서 걱정되네요.




한국에서 평소에는 아침을 거르는 편입니다.

신기한건 해외여행오면 어떻게 조식은 꼬박꼬박 먹는건지..

Enjoy your breakfast



푸켓여행


아쿠아마린리조트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네요.

깔끔하니 좋습니다.



숙취가 심한지라 몸이 힘드네요.

그래도 왔으니 샐러드를 가볍게 먹습니다.

귀차니즘으로 인해 조식뷔페의 디테일한 부분을 찍지 못했네요.



가볍게 베이커, 에그, 햄 등 집어먹습니다.


조식


아쿠아마린리조트 조식 

꽤 잘 나오는 편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잔과 함께 

바다를 바라보면서 행복에 빠져봅니다.

저녁에 오면 더 좋을 듯합니다.




뭐 할꺼 있나 두리번 두리번






아쿠아마린 리조트 라운지

잠깐 모여 쉬거나 대화할 수 있는 공간




집에 가지고 가고 싶네


수영장


수영장

저녁에는 야외조명과 함께 수영장안에서 칵테일 한잔 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쿠아마린리조트


일하시는 분들이 청소하고 정원가꾸고 계시네요.






규모가 꽤 크죠.

공기가 좋아 너무 상쾌합니다.








[핫도그씨의 여행/태국푸켓] - 푸켓 아쿠아마린리조트에서 2박을 하기로 결정

우리가 어제 밤에 올라왔던 언덕입니다.

리조트가 산에 위치해있어 오는길이 꽤 가파른 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