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창동 소담애, 깔끔한 마늘보쌈 좋습니다


일주일에 1~2번은 배달음식을 먹곤 하는 편인데요 치킨은 좀 질렸고 보쌈을 먹을까 해서 처음으로 인천 서창동 소담애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원할머니로 시킬까 했는데 자주 먹었으니... 특이한 보쌈을 찾다가..






전화 받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시고 배달도 빠른편이였습니다. 큼지막한 봉지에 한가득 담아져 집에 무사히 도착했네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마늘보쌈이랑은 전혀 다른 이 느낌..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더 담백한 맛이네요. 보쌈위로 마늘 드레싱이 되어져 있고 사이드에 구운 통마늘이 깔려 있습니다. 바닥에는 부추가 깔려 있습니다.





밑반찬은 위와 같습니다. 마늘보쌈이 좀 느끼한 편이라 매콤한 반찬이 필요한데요. 무김치가 양이 적은게 좀 아쉬웠네요.매장에 있었으면 리필이 가능하지만. 배달 시켰으니 어쩔 수 없죠. 대신 집까지 와주셨으니 감사할뿐이죠.





쌈 싸먹는걸 귀찮아하는지라 상추는 있어도 그만이네요




양파샐러드인데

은근 보쌈이랑 궁합 잘 맞네요

적당히 얄싸한 맛이 마늘보쌈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마늘보쌈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요거트소스 같은 것도 있는데 그거 찍어서 먹어도 좋구요





이렇게 소주 한잔과 함께 

마늘보쌈 잘 먹었네요





배달음식 주문할때는 오프라인 실제매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선택을 하는 편입니다. 어떤 곳은 전화하면 상호를 말씀하시지 않고 네~ 라고 대답하시는데 그런데는 100%는 아니지만 수십가지 종류의 음식을 취급하는 곳이라 선뜻 먹기가 그렇더라구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