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통일동산 맛집 

식객에 나온 오두산 막국수집


경기도 파주쪽은 예전에 연예할때는 자주 왔었는데

지금은 집에서도 멀고 해서 아주 가끔 오곤 하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예전에 먹었던 오두산 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통일동산 자동차 극장 아시죠?

거기 바로 뒤에 있습니다.

1993년에 오픈한 곳으로 

본점은 파주평화로에 있고 

저는 파주통일동산점에 왔습니다. 


허영만님의 식객에 소개된 곳으로

한번쯤 들어보셨을듯 한데요.

다른 블로거분들 평을 보니

만족하신 분도 계시고 별로라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만족입니다.





맛집 갈때는 피크타임을 피해서 가는 편입니다. 웨이팅 걸리면 대략 난감하니 기다리는 성격도 아니라서 2시 이후 훌쩍 넘어서 갑니다. 식객만화책이 저기 보이네요.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가족, 연인들 다양한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밀베게는 부모님 사다드리면 좋을꺼 같습니다. 

100% 리얼 메밀이라..





100프로 순메밀로 직접 뽑은 메밀입니다. 

육수도 시원하고 벌컥 마셔보니 시원합니다. 




큼지막한 고기 한점이 올려져 있습니다. 

어디 부위인지는 모르겠네요.




한입에 먹기 좋게 가위로 싹싹 자르고

 10분만에 다 먹어버렸네요




곱배기 시킬껄 그랬나봅니다.





메밀손만두 7,000원입니다. 좀 비싸다 싶을 수 있는데 100프로 메밀이라니.. 이해해야겠죠. 사진보정이 잘못된건지 누렇게 나왔네요. 만두 종류는 김치, 고기, 섞어가 있는데 매콤한게 땡겨서 김치로 주문을 했습니다. 




냉동만두랑은 확실히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물메밀국수 2인분이랑 메밀손만두(김치)입니다. 합 21,000원 여기 녹두전도 기가 막힌데 차를 가지고 와서 술 한잔도 못 먹었네요.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햄버거나 피자보다는 메밀음식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