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남부시장맛집 따뜻한 순대국밥이 

맛있는 조점례남문피순대 



요즘 이리저리 바빠서 포스팅하는데 소홀해지네요

얼마전에 전주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식사겸 반주 한잔 하고 왔는데 

맛이 좋아서 올려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전주쪽에 가시면 가보셨을지 모르겠네요

저희는 피크타임 피해서 갔더니 복잡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티비에 여러번 나왔던 곳이네요

저는 못봤습니다. 

포장하신분은 줄서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보이고..





오후4시쯤이라 그런지 한가한 모습입니다.

직원분들 서비스는 무난한 편입니다.

어떤 분이 별로라고 그러셨는데. 

괜히 걱정했네요 ㅋㅋ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관광객들보다

여기 사시는 분들(개인적인 생각)이 더 많으시더라구요.





요즘 같이 쌀쌀한 날에는 순대국밥 한그릇이 

유난히 생각나더라구요.

아낌 없이 팍팍 들어간 순대랑 부속들입니다.

간은 되어져 나오네요. 

들깨가루는 없어서 아쉬웠네요.

고기 식감은 좋았고 

국물은 약간 짠듯한 맛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속이 실하게 꽉찬 순대 하나 들어보고

쫀득하게 씹히는게 제대로입니다.





왜 이리 배부른거에요.

점심도 대충 먹었는데 남기다니.. ㅠㅠ

피순대랑 순대국밥 먹어본 결과

한번쯤 오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전주남부시장맛집이라고 해서 가격이 

비쌀 줄 알았는데 6천원이니..

피순대는 1만원인가 했네요



전주 남부시장 맞은편에서 잠깐 

전화통화할일이 있어

찍어 봤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옆에 있어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